[직구] 지니집 배송대행 ㅅㅂ life log

개 욕처나오게 만드네
배송된지 10일이 되어가는데 아직도 입고처리가 안돼???
씨발

1:1 문의 게시판에 남긴 글에는 4일이 지나도 답변이 없고
고객센터라고 전화하면 모든 고객이 응대중이라서 연결자체가 안된다.

이벤트라고해서 쓰지도 않는 현카로 구매해서 배송걸었더니 일 처리를 못해?
이 씹새끼들이 이럴꺼면 블프라고 판을 벌리질 말던가.

씨발 내가 출근해서 매일아침 지니집 출근도장 찍고
물건입고처리 되었나 오매불망 쳐다보고 있어야 하는거여?

욕처나오게 만드네.


+
미국 현지에서 새벽근무 자청??
씨발 일이 애들 장난이냐? 판을 벌렸으면 잠을 자지 말고라도 책임을 져야지

++
씨발년들아 공지처올릴시간에 전화나 받아라.


핑백

  • 23camby's share : [배대지] 직구 배송대행사이드 [지니집] 진심 개썅 짜증난다 2015-02-12 00:00:54 #

    ... 잘못이지...전에 눈탱이맞고 그냥 탈퇴하는거였는데개썅 짱나네 아 오늘도 한시간째 연결중인데...통화량이 존나 많은거겠지 지니집 첫번째 이용후기http://camby23.egloos.com/2169929 많이도 아니고딱 두번 쓰는데첫번쨰도 두번쨰도 열받게 하는건 똑같구나. +한시간 연결끝에 고객센터 박정옥씨와 통화했지만결국 안되는구만. ... more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
btm


side